영업부문 공개 모집
지원자격
경력 경력
학력 관계없음
근무조건
지역전국
임금 면접 후 결정(회사 내규에 따름)
고용형태
고용형태정규직 전환형
근무형태 주 5일
복리후생
자녀학자금지원 | 식사 1식 제공
모집요강
직무내용
[모집분야]
- 영업
[근무지]
- 서울/청주
[직무]
- Revenue management 매니저
- Platform 매니저
- Customer Care 매니저
[필수요건]
- Revenue management 매니저
⊙ 국내/외 항공사에서 RM 업무 5년 이상 경력자
⊙ 재무, 비즈니스 기획, 또는 통계 등 정량적인 분석에 대한 전문 지식을 보유한 자
⊙ 항공사 영업, 재무 또는 기획 업무 관련 경력자
- Platform 매니저
⊙ 국내/외 항공사에서 PSS 및 IBE 등의 Commercial System 관리 또는 사용 경험자
⊙ IT 프로젝트, 운영 또는 시스템 관리 관련 5년 이상 경력자
⊙ 국내 공항, 공항공사, 여행사 시스템 및 요구사항에 대한 상단한 경력을 보유한 자
- Customer Care 매니저
⊙ 국내 항공사 콜센터, 고객 지원 또는 고객 지원 부서 5년 이상 경력자
⊙ 운항, 운송 또는 고객 지원 부서에서 직접 고객과 대면 업무를 수행한 경혐이 있는 지원자
⊙ 콜센터 및 고객 지원 센터 업무에 대한 상당한 지식을 보유한 자
[공통사항]
- 본 채용은 당사 인사정책에 따라 6개월 수습 시산(감급 無) 및 근로 계약 1년 체결 후, 업무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됩니다.
경력조건 경력
학력 관계없음
근무예정지(상세) -
고용형태정규직 전환형
모집인원0명
모집직종지상사무직
근무조건
임금조건 면접 후 결정(회사 내규에 따름)
근무시간 -
근무형태 주 5일
사회보험 -
퇴직금 지급방법 퇴직금
전형방법
접수마감일 | 2019.10.31 |
---|---|
전형방법 |
[전형 절차]
지원서 접수 -> 1차 인터뷰(실무진, 팀) -> 2타 인터뷰(임원) -> 최종합격 - 서류 심사 후 전형 일정은 지원서에 작성하신 이메일로 개별 통보됩니다. - 1차 인터뷰는 현업 실무진/팀장 등이 면접관으로 참석하며, 작성해주신 지원서를 바탕으로 업무 역량을 검토합니다. - 2차 인터뷰는 1차 인터뷰 합격자에 한해 진행되며, 본부장, 임원 등이 참여하여 Culture Fit, 인/적성 검토합니다. - 인터뷰 절차는 직무/직군에 따라 단축 또는 연장될 수 있으며, 최종합격예정자는 채용 신체검사 절차가 추가됩니다. - 최종 합격 시 처우 및 입사일은 형의하여 조율합니다. [접수 방법] - aerok.recruiter.co.kr 사이트에서 "입사지원-지원서 작성"에서 해당 공고를 선택한 후 작성, 제출하여 주십시오. * 기타 다른 경로로는 지원서 제출 불가하오니, 위 공식 채용 사이트를 이용 바랍니다. [제출 서류] - 대학교 졸업(예정) 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원본(편입 전 학교 포함) - 학위증명서 원본(석사 이상 학위 소지자에 한함) - 경력(재직)증명서 사본 - 공인어학성적표 원본(지원서에 기재한 성적표) -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원 원본(대상자에 한함) - 장애인 복지카드 사본(대상자에 한함) * 상기 서류는 2차 면접/최종면접자에 한 해 제출이 요구됩니다. [기타 사항] - 본 공고는 2019년 10월 31일 23시 59분에 마감됩니다. 입사지원 마감시간에는 시스템 접속 폭주로 접수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, 마감시간 2시간 전 최종 제출을 부탁드립니다. - 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으니 신중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. -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하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 - 전형일정 및 결과는 지원서에 등록하신 이메일로 개별 안내 드립니다. - 기타 관련 문의사항은 채용 페이지 상단 '채용정보-채용문의' 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 |
접수방법 |
홈페이지 |
제출서류준비물 | 자사양식 |
제출서류양식 |
|
우대사항
전공 | - |
---|---|
자격면허 | - |
컴퓨터 활용능력 | - |
기타 컴퓨터 활용능력 | - |
외국어능력 | - |
우대조건 | 보훈취업지원 대상자 |
병역특례 채용희망 | - |
장애인 채용희망 | 장애인 우대 |
기타우대사항 |
- Revenue management 매니저 ⊙ Air RM, PROS 등 revenue management 시스템 사용 가능자 ⊙ 항공 예약 시스템(PSS)의 파워 유저 권한 유경험자 - Platform 매니저 ⊙ 국내 저비용 항공사의 PSS 또는 IBE 도입 프로젝트 경험자 ⊙ UI / UX 또는 온라인 결제 시스템 관련 프로젝트 경험자 - Customer Care 매니저 ⊙ 항공, 소비자 보호, 통신 판매 관련 법률에 대한 상당한 지식을 보유한자 ⊙ 지상 조업사 경력 보유자 |
복리후생
기숙사
통근버스
차량유지비
식사제공
교육비지원
자녀학자금지원
주택자금지원
직원대출제도
기타복리 후생
- 가족 케어 : 자녀 학자금 지원
- 건강 케어 : 임직원 프리미엄 건강검진
장애인 편의시설
-
채용담당자
부서 | - |
---|---|
전화번호 | - |
이메일 | - |